편집 : 2018-04-18 | 09:19 오후

인제군, 어론천 수질개선 ..

     
     
       
   
 
 종합      정치.행정      경제      사회      교육.문화      오피니언      사설      발행인칼럼
 

 종합

출마합니다 / 인제군의원 가 ..
자유한국당 김 예비후보(사진)은 "지방의회는 군민의 삶의 최일선에서 직접 지원하고 군민을 대신하여 현장.. 
출마합니다 / 최상기, 인제군.. 
우리는 하나!  

 정치,행정

인제군, 어론천 수질개선 위한 E..
인제군이 18일부터 어론천 일대에 수질개선을 위해 수질정화에 효과가 있는 유용미생물(EM)을 투입한다. .. 
농업생산기반 확충사업‘60억원.. 
인제군, 올해 소교량 가설공사‘.. 

 경제

인제군, 원통시장 주차장 조성....
인제군이 상습 주차난을 겪고 있는 원통시장 일원에 주차타워를 설치해 지역상가 및 전통시장 활성화에 나.. 
논 타작물 재배 위한 콩 보급종 .. 
봄이 왔어요!‘청정 인제, 산채 .. 

 사회

인제군, 상반기 금연합동 지도단..
인제군보건소는 지난 16일 부터 내달 4일까지 3주간‘2018 상반기 공중이용시설 금연 집중단속’을 실시한.. 
인제署 [선거사범 수사상황실] .. 
인제국유림관리소, 산불진화인력.. 

농업생산기반 확충사업‘60억원’투입
농업생산력 향상 및 농가 소득증대 기여

인제군이 올해 농업생산 기반시설 확충사업에 총 60억원을 투입한다. 군은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농업생산기반 확충사업을 추진해 영농기 이전에 주요사업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추진하는 주요 사업으로 도수로, 구거정비, 취입보 등 수리시설 설치사업 55개소에 38억원, 용․배수로 정비사업 2곳에 1억2천.. [인제신문 기자]

논 타작물 재배 위한 콩 보급종 지금 신청하세요
국립종자원 강원지원, 정부 보급종 콩 신청기간 연장

국립종자원 강원지원(지원장 이번구)은 올 봄에 파종할 콩 정부 보급종을 당초 3월 21일부터 4월 10일까지 추가신청을 받았으나 신청기간을 20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 쌀 수급 안정과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정부에서 추진중인 ‘논 타작물 재배 지원 사업’의 안정적 정착과 농민의 대체 작물 선택에 혼란을.. [인제신문 기자]

인제군, 어론천 수질개선 위한 EM 투입

인제군이 18일부터 어론천 일대에 수질개선을 위해 수질정화에 효과가 있는 유용미생물(EM)을 투입한다. 군은 남면 부평리 빙어호로 유입되는 하천인 어론천 일원 4개소에 총 150톤의 EM발효액을 투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남 시가지를 흐르는.. 

인제군, 원통시장 주차장 조성.. 국도비‘54억원’확보

인제군이 상습 주차난을 겪고 있는 원통시장 일원에 주차타워를 설치해 지역상가 및 전통시장 활성화에 나선다. 군은‘2018년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국도비 54억원을 확보해 원통시장 일대에 주차장을 조성한다.. 

인제국유림관리소, 산불진화인력 대상 산불위탁교육
진화역량 강화 및 안전사고 예방 위한 교육·훈련 실시

인제국유림관리소(소장 임흥규)는 산불진화인력 46명에 대하여 지난 14일~15일 인제국유림관리소 회의실 및 산불진화훈련장에서 산불진화역량 강화, 안전사고 예방 및 국민의 산불방지 의식고취를 위하여 한국산불방지기술협회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인제전통시장 상가 100% 분양
인제전통시장 상가 건물이 100% 분양되는 등 인제전통시장 상가 신축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군에 따르면 인제군은 지난 2015년부터 올해 연말까지 .. 

인제칼럼 / 내린천은 인제 관광의 중심축
인제 관광의 경쟁력 있는 자산은 타 지역과는 다른 자연, 계곡, 숲, 내린천으로 압축될 수 있을 것이다. 지엽적으로 이 곳 저 곳에 다양한 관광자원들이 있을 것이나 그러한 명소들을 연결하여 품을 수 있는 인제관광의 중심축은 역시 내린천 계곡이 아닐까 한다. .. 

[정치.행정]인제군, 어론천 수질개선 위한 EM 투입  

[정치.행정]농업생산기반 확충사업‘60억원’투입  

[종합]「잘살고 행복한 인..  [인제신문 기자]

[종합]인제군 11월 체육행..  [인제신문 기자]

 커뮤니티 정보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교육,문화

인제군, 봄바람 타고‘풍성..
인제군에서는 5월 지역 특색에 맞는 마을 축제가 잇따라 열려 인제지역이 봄 향기 물씬 풍기는 .. 
인제군, 청년 CEO MD교육 .. 
‘세계적 피아니스트 백건.. 

 오피니언

인제군의 안전을 책임질 CCTV..
인제지역 각종 사건사고 및 재난재해 발생에 신속 대응하기 위한 인제군CCTV통.. 
아동학대예방, 국민적 지지가.. 

 사설

만해 선양사업 인제군이 중..
인제군과 속초시, 홍성군, 성북구, 서대문구 5개 지방자치단체가 승려이자 시인이며 사상가이자 독립운동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국회의.. 

 발행인칼럼

빙어축제 평가
빙어축제 부활을 꾀하는 돌파구를 위해 축제에 정성을 쌓은 결과 내용면에서 역대 최고라는 평가를 받을 만.. 
‘빈손으로 가는 마당’-고 .. 
창간 6주년 특집, 릴레이 칼.. 

광고문의    청소년보호정책  구독신청

 제호: 인제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120-03-32374 / 주소: 강원도 인제군 남면 부평리 337-3번지 / 발행,편집인 : 인제신문 김좌훈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상철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좌훈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강원, 아00104 / mail: injenews@hanmail.net
Tel: 033-461-1588 / Fax : 033-463-1577 / 등록일 : 2012년 3월 12일
Copyright ⓒ 인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함